SONGKANG GLC

송강뉴스

home HOME > 송강뉴스

송강뉴스


TOTAL 51
(주)송강지엘씨 KISTOCK 2023 (한국국제축산박람…
대구 EXCO 전시장에서 개최된 KISTOCK 2023 한국 국제 축산박람회에서 주) 송강 GLC (대표이사 김영철)가 우수전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 했습니다. 이번 수상의 배경에는 12년간 지속적인 초음파진단기의 세계 21개국 수출로 200만불이상의 외화를 획득하는 등 중소기업으로서 국익증진과 한국 축산의 발전을 전 세계에 알리는 공로가 수상의 동기로 이어졌다는 분석입니다. 전시회 기간 동안 주)송강지엘씨 전시 부스에는 방분객의 …
KISTOCK 2023 (2023 한국국제축산박람회) 참가 안…
고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코로나로 인하여 미루어 지던 한국국제축산박람회가 2023년 9월 6일부터 9월 8일까지 3일간 대구 EXCO 서관 및 야외광장에서 개최 됩니다. 전시 품목은 사료 분야 배합사료 기자재 및 생산품, 사료첨가제, 영양제 / 약품 분야 동물약품, 질병처방, 위생 및 방역 / 종축 분야 품종, 종축개량, 생명공학 / 생산 분야 생산기술, 농장경영, 컨설팅, 농장 HACCP / 정보 분야 축산 관련 간행물 및 정보 · 유통 및 컴퓨터 관리 시스템 총 5개 …
송강지엘씨 온라인 쇼핑몰 오픈 !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네이버쇼핑 온라인 몰 스마트 스토어에 송강지엘씨가 입점하여 소개를 드립니다. 오프라인 구매시 전화를 통하여 주문하고 배송 받고 결재하는 번거러움이 사라지고 몇번의 클릭만으로 동일한 가격으로 편하게 구매가 가능해졌습니다. 배송 및 결재 관련 제반 업무를 네이버라는 대기업의 공신력과 시스템을 기반으로 안심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개점 초기 상황이라 많은 상품을 진열하지 못하고 일부 품목…
ALL NEW "미니튜브 정액 융해기" 출시 !
기존보다 슬림해지고 디지탈화 되어진 새로운 정액 스트로우용 미니튜브 융해기가 출시 되었습니다. 혁신적인 특징, 짚 리프트와 뚜겅이 있는 디지털 제어 해동 챔버로 구성. 하단에 온도 디스 플레이가 있으며 사용자가 설정값을 자유롭게 설정 가능합니다. 제품 특징 - 가변온도 설정 ( 주위온도 + 50°C까지) - 실제 온도를 디지털로 표시 -스트로우 리프트는 3칸으로 한번에 최대 10개를 해동할 수 있음. - 차량용 (12V / 24V)으로 사용 가능…
신제품 ALL NEW " AI 항온 가방 " 출시!
그 동안 국가 연구개발 지원 사업으로 개발하여 국내 최초 상용화 하였던 AI 히팅 가방의 원가 상승폭이 너무 커져 제조가 불가능한 상황이 되어 안타깝지만 단종하게 되었습니다. 향상된 성능과 간단한 기능으로 기존 가격의 50% 수준으로 고객님들의 눈 높이에 맞췄으며 KC 인증을 완료하여 소개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크 기 : 650mm X 100mm 정 격 : D.C 5V 2A / 10W 온도범위 : 34도 ~ 37도 사용시간 : 5V 10000A 기준, 연속 18시간 이상 많은 관심과 성원을…
제27회 한국 우병학회 참가
송강지엘씨는 2022년 6월 7일 화요일 KT 인재개발원에서 한국우병학회에서 주최하는 제 27회 한국 우병학회에 참가하였습니다. 미니튜브의 신제품과 무선 초음파 장비를 위주로 전시하여 학회에 참석하신 많은 수의사, 교수, 축협 관계자 분들이의 관심을 받으며 무사히 행사를 마쳤습니다. 이날 주요 학술 발표 내용은 소의 질병과 번식 관리 및 송아지의 관리에 대한 심도 있는 학술 대회가 진행되었으며 코로나19의 종식을 알리듯이 많은 분들이 참석…
COW SCOPE 활용 동영상
독일 미니튜브사의 신제품 COW SCOPE의 활용 동영상을 유튜브에 업로드하였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AS-200 신제품 출시!
AS-200은 전자식 CONVEX 방식의 고성능 무선 초음파 진단기로서 전통적으로 사용되었던 유선을 이용한 초음파 진단 방식과는 다르게 본체와 선을 연결할 필요 없이 프로브를 태블릿에 와이파이를 이용하여 연결하여 편리하게 초음파 임진진단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1. 제품 규격 및 특징 화면 : 아이폰/아이패드/안드로이드 장치 (별도 구매) 주파수 대역폭 : 3.5 Convex array Depth : 200 mm 스캐닝 각도 : 80° Display Mode : B Mode Gray Scale : 256 levels 배터리 지속…
세계 최고의 전문 기업인 독일 미니튜브사에…
다기능 비디오 내시경인 COW SCOPE는 사육사, 수의사, AI 기술자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소의 생식 관리, 소의 수정, 훈련을 위한 도구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질 시각화와 자궁경부 개방으로 직장 촉진 없이 자궁경부로 QuickLock Ergo를 쉽게 삽입할 수 있으며, 설치 및 사용방법, 청소 등 관리가 매우 쉽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실시간 영상을 표시하거나 저장을 할 수 있습니다. + 시각적 통제 하에 효과적인 수정 + 광원 및 클립온 스펙큘럼으로 선…
신제품 출시!
신제품 무선 초음파 SU-3 출시 SU-3 무선 초음파 진단기는 무선의 뛰어난 특징을 이용한 동물용 초음파 기구의 새로운 기기입니다. 프로브와 본체를 연결하는 케이블을 이용한 전통적인 초음파 진단기와 다르게 SU-3 진단기의 프로브의 끝에서는 케이블을 찾아볼 수 없습니다. SU-3 진단기의 프로브는 초음파 이미지 처리, 전원 관리 그리고 본체에 의해서 연결될 무선 신호 제공에 매우 잘 융합되어 있습니다. 전통적인 기기와 다른 본체는 현재 삼성사의 …
1 2 3 4 5 6